수학에 대한 선행학습이 이제는 당연시 여겨지는 것 같습니다. 초등학생들도 중학교 수학 문제집을 푸는 등 과한 수학 선행학습을 하는 경우도 많지만 개인적으로 한학기~ 한학년정도의 선행은 학생에게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선행학습 진도, 자기주도학습용 개념서로 개념쎈을 추천해보고자 합니다. 아래 개념쎈 중등수학 1-2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나무, 공원, 가을, 떨어지다, 잎, 자연, 한 지방, 경치, 나무

좋은책 신사고에서 나온 개념쎈 문제집은 문제의 비중보다 개념설명이 풍부한 개념서에 해당하기 때문에, 첫번째 교재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또한 유형서인 라이트쎈이나 쎈과의 연계성이 좋기 때문에 함께 공부하게되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아래 개념쎈 중등수학 1-2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특히나 중학교 1학년은 자유학년제이기 때문에 시험 대비를 하기보다는 중학교2-3학년과 고등학교 수학을 위한 기초를 쌓는다고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개념쎈 중등수학 1-2 답지 PDF를 올려두었습니다. 시험을 보지 않는다고 해서 나중에 같은개념이 안나오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제 학년에 맞는 교재를 한두권 쯤은 사용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개념쎈 중등 수학 1-2 답지 (2023)

중학교 올라가기전 예습으로 많이들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너무 어렵지 않고, 풍부한 개념설명과 반복학습이 가능한 교재이기 때문입니다. 위에 개념쎈 중등수학 1-2 답지를 올려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위 링크를 통해서 열람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모든 좋은책 신사고의 참고서 및 문제집들의 학습자료는 해당 출판사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