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경출판사의 자이스토리는 수능대비 기출문제집으로 매우 유명한 교재입니다.  과목마다 또는 문제 유형마다 따로 교재가 나눠져 있는데,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역시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시리즈 입니다. 각종 학원과 과외, 개인 자습까지도 널리 사용되고있는 교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기본 답지 (2023) 을 가져왔습니다.

정면, 유리, 반사, 건물, 표면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시리즈는 기본-완성-실전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쉽게 설명하자면 1학년은 독해기본, 2학년은 독해 완성, 3학년은 독해 실전이라고 보면 됩니다. 고등학교에 처음 들어가 모의고사를 처음 치루게 되는 학생들이 모의고사 형식의 문제를 접하기 좋은 문제집이 바로 자이스토리 독해 기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자이스토리 문제집 시리즈는 대부분 책이 크고 문제집보다 해설지가 더 두꺼운 경우가 많습니다. 문제집은 문제만 수록되어있는 반면, 해설지는 문제는 물론 해설과 푸는 방법 등 자세하게 기재되어있습니다. 아래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기본 정답지를 가져왔습니다.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기본 답지 (2023)

자이스토리  출판사인 수경출판사에 가면 빠른정답외에도 각종 단어장, 정오표 등의 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로그인이 필수이기 때문에 회원가입을 해두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위에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기본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