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부터 대학까지 절대 못해서는 안되는 과목이 있습니다. 바로 영어인데, 수학은 대학 필수가 아닌 반면 영어는 대학에서도 필수입니다. 그래서 고등학교 때 영어를 잘 공부해두면 나중에 토익, 토플, 텝스등 영어 공인 시험에서 그 덕을 볼 수 있다고들 합니다.

동물, 강아지, 송곳니, 애완 동물, 개, 포유 동물, 친구, 바구니

고등학교 영어 문제집중 가장 대표적인 것은 바로 자이스토리입니다. 자이스토리는 문제집보다 해설지가 더 두꺼운데, 문제를 그대로 옮겨두고 자세한 해설을 첨부해서 기출을 공부하는 수험생들에게 큰 인기입니다. 저 역시 꼼꼼한 해설과 문제풀이 팁들 때문에 자이스토리를 애용했습니다. 아래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실전 답지를 가져왔습니다.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실전 답지 (2024대비)

영어 독해 기본-완성 문제집을 풀었다면 남은 것은 실전문제집입니다. 말 그대로 수능을 대비하기 위한 고3들을 위해 각종 기출을 엄선하고 사관학교 시험문제까지 수록해 집필된 책 입니다. 올해는 2024 수능 대비 문제집이 출판 되었는데, 학년도인지 년도인지 잘 구분하시길 바랍니다.

위에 2024 대비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실전 답지를 가져왔습니다. 사실 영어는 수학과 달리 명확한 풀이과정이 없습니다. 잘 읽는 사람이 답도 잘 찾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정답지로 채점한 이후 틀린문제는 다시 반복해서 읽어보는 것이 실력향상에 도움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