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과학은 과학탐구를 배우는 학생들중 많은 학생들이 선택하는 인기있는 과목입니다. 저 역시 고등학교 때 생명과학을 선택하고 공부했는데, 유전 가계도 문제가 가장 어려웠던 기억이 있습니다. 아래 오투 과학탐구 생명과학 1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사실 수학문제집하면 쎈을 안푼 학생이 없고, 과학문제집하면 오투를 안푼 학생이 없을 정도로 오투 문제집은 과학 내신대비 문제집으로 가장 유명한 교재입니다.

Dna, 분석, 연구, 유전 물질, 나선, 생물학, 화학, 의료, 과학

저 역시 내신대비를 하면서 오투 생명과학을 선택했는데 충분한 개념설명과 수능 기출까지 풀어본 덕에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오투는 내신대비 교재임에도 불구하고 수능기출문제까지 수록하기 때문에 수능기본서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내신과 수능의 구분 없이 풀 수 있는 문제집이기 때문에 생명과학 1을 공부한다면 한번쯤 풀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래 오투 과학탐구 생명과학 1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다른 문제집과 마찬가지로 오투 생명과학 1 역시 올해 23년도 학습용으로 개정되었습니다. 만약 올해 생명과학 내신을 수강한다면 되도록 개정판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실제로 학교에서 부교재를 오투로 지정하는 곳도 있기 때문에 교과서 상관없이 한번쯤 풀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오투 과학탐구 생명과학 Ⅰ답지 (2023)

사용후기를 살펴보면 바로 수능 기출 문제를 푸는데 부담을 느낀 학생들의 경우에는 다른문제집으로 기본 문제를 더 연습 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본인 실력에 맞게 선택적으로 문제를 푸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든 오투 문제집의 정답과 같은 학습자료들은 비상교육 홈페이지 학습자료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