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과학 > 완자 물리 답지 (2023)

완자 물리 답지 (2023)

dapji2 | 2:16 오후 | 2023년 4월 28일

고등 과학탐구영역은 생명과학, 지구과학, 물리, 화학으로 나눠집니다. 2과목도 있지만 응시자수가 현저하게 적고 인기가 없습니다. 그중 물리의 경우에는 1과목의 응시자수도 가장 적고, 2과목의 응시자수도 가장 적다고 합니다. 아래 완자 물리 답지를 올려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크림슨 Rosella, 앵무새, 새, 동물, 야생 동물

수능에서 물리의 인기는 떨어지지만 내신에서는 물리를 배우는 학생들이 많습니다. 수능에서 물리를 선택하지 않더라도 내신은 또 다르기 때문입니다. 관련학과를 지망하거나 물리를 좋아하는 학생들의 경우에는 물리를 내신으로 선택하기도 합니다. 아래 완자 물리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비인기과목을 공부할때 항상 문제가 되는 지점은 자료의 양 입니다. 다른 과목과 달리 물리 문제집은 상대적으로 적은편에 속합니다. 하지만 다행히 완자는  인기과목, 비인기과목 상관없이 문제집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완자는 킬러파트의 심층 설명이나 고난도 문제 풀이 기술은 부족하지만 개념 설명이 자세하다는 점 때문에 내신공부를 하는 학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완자 물리 답지 (2023)

또한 최근 완자 기출픽이라는  내신기출문제 n제를 출시했습니다. 기존 완자가 개념설명은 자세하지만 문제가 부족하고 심화학습이 어렵다는 단점을 극복한 문제집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개념확인문제보다 내신문제, 고난도 문제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따라서  물리 내신을 준비하고 있다면 완자 조합도 고려해볼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