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자는 초등부터 고등까지 문제집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그중 가장 인기있는 문제집은 역시 고등 탐구과목으로 이번 포스팅에서는 완자 고등 과학탐구 문제집에 대해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학문제집의 경우에는 수능기출문제집이나 수능대비 문제집이 많은데, 개념을 자세하게 풀어놓은 입문서는 손에 꼽습니다. 그중 완자는 가장 인기있는 입문서로서 내신대비하는 학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Hd 배경화면, Hd 벽지, 새, 노래 아구창, 조류학, 종, 동물군

수능은 킬러문제에 대한 풀이 기술이 필요한 반면 내신은 기본개념학습에 더 충실한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교과서 출판사 상관없이 볼 수 있는 오투나 완자와 같은 과학문제집들은 내신공부를 하는 학생들에게 단비와 같은 존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중 오투는 좀더 수능 문제가 실려있는 반면, 완자는 기본개념설명과 개념확인 문제들이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래 완자 지구과학 답지 2023 을 올려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내신대비를 하는 학생들을 위해 완자에서는 같이 풀면 좋은 완자 기출픽 문제집을 선보이고 잇습니다. 내신 기출문제를 모아놓은 N제 문제집으로 유형서와 평가문제집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최근에 출시되었다고 하니 내신대비로 완자를 푸는 학생들이라면 문제가 부족할 때 참고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완자 지구과학 답지 (2023)

위 링크를 통해 완자 지구과학 답지 (2023) pdf 파일을 남겨두겠습니다. 완자 답지가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꼼꼼 문제분석과 서술형 채점기준들이 명시되어있으므로 오답 풀이에 도움을 받을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