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과학 > 완자 화학 답지 (2023)

완자 화학 답지 (2023)

dapji2 | 2:35 오후 | 2023년 4월 28일

현재 고등 과학탐구 영역 수능 문제들은 대부분 타임어택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중 가장 대표적인 타임어택 과목은 바로 화학과 생명과학입니다. 화학은 중화반응, 화학반응 등 킬러문제, 계산문제나 자료해석과 같은 복합적인 요인 때문에 문제푸는데 시간이 촉박하다는 평가를 많이 받고 있습니다. 아래 완자 화학 답지 PDF 파일을 올려두었습니다.

비눗방울, 여러 가지 빛깔의, 눈부신, 무게가없는, 착색, 화려한, 불알

때문에 과거에는 화학 생명과학을 선택하는 학생들이 많았다면 이제는 생명과학, 지구과학을 선택하는 응시자수가 늘어났다고 합니다. 하지만 수능과 별개로 내신 학습으로 화학을 공부하는 학생들은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화학 내신대비 문제집으로 완자에 대해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완자 화학 답지 2023년도 학습용을 올려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완자는 가장 대표적인 고등 탐구과목 문제집 브랜드 입니다. 그림과 함께 있는 개념설명이 풍부하고 이해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세세한 설명 때문에 입문서로 활용도가 높습니다. 다만 유형 문제가 부족하고 고난도 문제가 거의 없기 때문에 킬러문제를 대비하는 용도로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완자 화학 답지 (2023)

따라서 완자와 함께 오투를 풀거나 기출문제집을 푸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또는 완자에서 출시한 내신대비 문제집인 기출 픽을 함께 푸는 것도 시너지 효과가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위에 완자 화학 답지 (2023) PDF 파일을 올려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