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연계율이 낮아지면서 점점 수능특강의 중요성이 떨어지는 듯 하나, 여전히 연계교재로서 그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습니다. 특히 영어나 독서는 소재가 비슷하게 나오는 경우가 있고 문학은 작품이나 작가가 같은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올해 24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2024 수능특강 독서 답지를 가져왔습니다.  아래 PDF 파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EBS 수능특강 국어영역 독서(2023)(2024 수능대비) 대표 이미지

수능특강 표지 컨셉이 플레이리스트라고 하는데 각 과목 시간마다 플레이리스트 재생 시간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국어는 1교시라 그런지 앞쪽에서 재생되고 있습니다. 플레이리스트가 다 끝나면 수능이 끝난다는 의미인것 같네요. 아래 2024 수능특강 국어 독서 답지 PDF 파일을 올려두었습니다.

EBS에서는 수능특강을 처음 접하는 학생들을 위해서 수능특강 사용설명서와 각 과목별 강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약 혼자 학습하는 데에 무리를 느낀다면 이러한 학습 부가자료들을 찾아보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모든 학습자료는 EBS 홈페이지 교재자료실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2024 수능특강 국어 독서 답지

위 링크를 통해 2024 수능특강 국어 독서 답지 PDF 파일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