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특강은 매년 나오는 교재로, 매년 11월 수능을 연계 출제하는 교재입니다. 따라서 수능특강에서의 문제가 간접연계되어서 수능에 나올 수 있으므로, 수험생들 입장에서는 수능특강은 꼭 풀어야하는 교재에 해당합니다. 아래는 2024학년도 국어영역 언어와 매체 답지 PDF 파일을 가져왔습니다.

EBS 수능특강 국어영역 언어와 매체(2023)(2024 수능대비) 대표 이미지

제2외국어까지 포함해서 수능에 출제되는 모든 과목은 수능특강이 존재합니다. 그중 국어의 경우에는 공통과목과 선택과목으로 나뉘는데 흔히 화법과 작문 또는 언어와 매체라고 합니다. 그중 언어와 매체는 화법과 작문보다 어렵다고 하며, 실제로도 표준편차나 등급컷에서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점을 미루어 봤을때 언매를 선택한다면 수능특강을 필수로 풀어야 합니다. 아래 2024 수능특강 국어 언어와 매체 PDF 파일을 올려두었습니다.

2024 수능특강 국어 언어와 매체 답지

EBS는 대한민국 교육격차를 없애는데 앞장서는 곳이기 때문에 EBS에서 만든 수능 연계교재는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또한 수능특강, 수능완성과 같은 교재의 강좌를 무료로 개설해 학생들의 학습을 돕고있습니다. 따라서 수능연계교재 학습에 어려움을 느낀다면 이러한 학습자료를 잘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 파일을 통해 2024 수능특강 국어 언어와 매체 답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