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과목으로서 국어는 크게 공통부분과 선택과목이 있습니다. 우선 공통부분은 독서와 문학, 그리고 선택과목은 화법과 작문 또는 언어와매체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화법과 작문은 말그대로 화법과 작문, 언어와 매체는 문법과 매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4 수능특강 화법과 작문 답지 PDF 를 가져왔습니다.

EBS 수능특강 국어영역 화법과 작문(2023)(2024 수능대비) 대표 이미지

수능 국어 선택과목중에서 화법과 작문보다 언어와 매체가 조금더 어렵기 때문에 표준편차나 등급이 따로 산출됩니다. 본인이 잘하는 과목으로 선택해서 공부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아래 2024 수능특강 국어 화법과 작문 답지 PDF 파일을 올려두었습니다. 아무래도 공통과목인 독서와 문학을 더 많이 공부하고 화법과 작문은 터부시하는 학생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쉬운문제에서 틀리면 그것만큼 아쉬운것이 없기 때문에 수능특강은 푸는것이 좋습니다.

2024 수능특강 국어 화법과 작문 답지

고등학교에서 내신으로 국어 수능특강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대부분 독서나 문학교재를 사용하고 화작과 언매를 쓰니 않을 수 있습니다. 학교에서 공부하지 않더라도 스스로 본인 선택과목을 구매해서 풀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위에는 2024 수능특강 국어 화법과 작문 답지 PDF 파일을 올려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