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수학 1을 공부한다는 것은 곧 수능공부를 한다는 것 입니다. 지금까지 배웠던 고등학교 1학년 수학(상),(하)는 수능 출제범위가 아닌 반면 수학1 부터는 수능 공통출제범위에 해당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문제집을 선택함에 있어서 유형문제집도 좋지만 수능, 평가원 기출도 같이 푸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는 개념쎈 고등수학 1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도로, 안개, 산, 오스트리아, 패스도로, 곡선, 풍경, 자연

우리나라 중고등학교를 다녔다면 쎈이라는 문제집을 모를 수가 없을정도로 쎈 시리즈는 유명합니다. 쎈 시리즈라고 하는 이유는 난이도별로 문제집이 추가로 출시되었기 때문입니다. 쎈보다 더 쉽게, B단계만 모아둔 것, 그리고 개념서등 다양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개념쎈에 대해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개념쎈 고등수학 1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앞서 수1은 수능 출제범위기 때문에 기출을 같이 푸는 것이 좋다고 이야기 했는데, 개념쎈의 경우에는 개념서 중에서도 난이도가 높은 편입니다. 개념쎈보다 쉽게 나온 라이트나 베이직쎈도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내신대비 개념을 다루면서도 약간의 실전형문제와 수능문제를 맛보고 싶다면 개념쎈이 적합할 것 같습니다.

개념쎈 고등 수학1 답지 (2023)

마침 최근에 개념쎈 고등 수학1 이 2023 학습용으로 새롭게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서점에 방문해서 문제 난이도나 유형을 파악하고 본인의 실력에 맞게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람마다 실력이 다르고 성향이 다르기 때문에 적절한 문제집을 고르는 것도 능력입니다. 위에 개념쎈 수학1 답지 PDF 파일을 올려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파일을 열어볼 수 있습니다. 모든 문제집의 학습자료는 해당 출판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