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에 오르는 것은 정말 힘들지만 정상에 오르고 보면 상쾌하기가 그지없습니다. 공부도 마찬가지입니다. 쉬운문제집부터 어려운문제집까지, 마지막 문제를 완벽하게 풀었을 때 그 느낌이 좋아서 수학을 좋아한다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물론 그 과정까지가 길고 힘들테지만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간다면 보람이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아래 개념쎈 고등수학 2 답지 PDF 파일을 가져왔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글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산, 안개, 실루엣, 자연, 사람들, 초상화, 풍경, 일몰, 사랑, 마음

사실 수학2 까지는 문과성향의 학생, 이과성향의 학생 상관없이 모두가 공부해야하는 공통과목에 해당합니다. 따라서 수학에 조금 약한 학생들이라면 열심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선택과목은 해당과목을 선택한 학생들 사이에서 성적이 산출되는 반면 공통과목은 모든 학생들이 포함되기 때문입니다. 개인적으로 수학 1,2는 미리 선행학습을 해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래 개념쎈 고등수학 2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개념쎈의 경우에는 진도를 나가고 반복 연습용으로 적합한 교재중 하나입니다. 개념설명이 잘 되어있으며 내신유형은 물론 수능 실전문제도 일부 포함되어있기 때문에 수능까지 생각하는 학생들이라면 추천합니다. 또한 쎈과의 연계성이 좋기 때문에 쎈을 이어서 풀 계획이라면 개념서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념쎈 고등 수학2 답지 (2023)

위 링크 파일을 통해 개념쎈 고등 수학2 답지 (2023)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학습자료는 좋은책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홈페이지 제품 상세정보를 꼼꼼히 읽어보고 본인에게 맞는 교재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학생마다 성향과 실력이 다르기 때문에 개개인에 맞는 교재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