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 수학 시리즈는 정말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문제집이 있을 정도로 모든 학년에서 유명한 수학 문제집중 하나입니다. 물론 각 학년마다 다른 것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개념쎈-라이트쎈-쎈은 모든학년, 모든 수학과목에 있기 때문에 가장 유명한 문제집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개념쎈 문제집에 대해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글 아래에 개념쎈 중등수학 2-2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고양이, 주방, 애완 동물, 젊은 고양이, 태비, 동물, 솜털 같은

개념쎈 문제집은 좋은책 신사고에서도 가장 대표적이라고 말하는 문제집중 하나로 많은 학생들과 선생님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사실 개념쎈을 푸는 경우는 대부분 진도를 나가거나 선행학습을 하는 학생인 경우가 많습니다. 왜냐하면 내신 시험이 코앞일 때는 대부분 유형문제집을 풀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학원이나 과외에서는 상대적으로 여유로운 방학이나 시험기간이 아닌 기간에 개념쎈을 통해서 진도를 나가거나 선행학습을 하도록 합니다. 아래는 개념쎈 중등수학 2-2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개념쎈 중등 수학 2-2 답지 (2023)

선행학습을 일정부분 나가는 것은 좋지만 학년을 과하게 벗어난 선행학습은 오히려 독이됩니다. 초등학생에게 무리한 중고등 수학을 시킨다면 역효과가 날 수 있다는 것을 유념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한학기에서 한학년 정도의 선행이므로 중학교 1-2학년이라면 중학교 2-2까지 선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위에는 개념쎈 중등 수학 2-2 정답과 해설 PDF 2023학년도 학습용 최신개정판을 올려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링크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