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원리는 가장 대표적인 수학 기본서 입니다. 학원에서도 과외에서도 가장 처음 수학 진도를 나가게되면 선택하는 교재라 많은 학생들이 익히 알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 바뀌는 교재가 아니고 몇해에 걸쳐서 개정이 되는 교재이기  때문에 예습을 하기에 적합한 교재입니다.  최근에 개념원리 교재들이 개정했다고 해서 아래 개념원리 수학 (상) 답지를 가져왔습니다.

섬, 호수, 교회, 숲, 나무, 경치, 풍경

저역시 수학 선행과 진도를 나갈 때 개념원리를 통해 배웠는데 개념요약과 적용문제가 잘 나와있어서 애용했던 교재입니다. 또한 RPM 교재와의 연동성도 좋아서 진도는 개념원리로 나간 후 연습문제와 유형문제 풀이는 RPM 교재를 사용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개념원리 수학 (상) 답지

고등학교에 입학하기 전에 고등 수학을 대비하기위해 많은 예비고1 학생들이 개념원리 교재를 사용합니다. 중학교 수학과는 많이 다르기 때문에 학생들이 어려워하기도 하지만 개념부터 조금씩 채워나간다면 충분히 풀 수 있는 문제들 입니다. 위에 개념원리 수학 (상)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개념원리 홈페이지에서는 개념원리 교재를 사용한 강의도 함께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문제 풀이에 도움을 받고 싶거나 해설지로 해결할 수 없는 부분이 있다면 이러한 강의도 적극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