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학생들은 방학에 다음학년 공부를 예습합니다. 학원에서 시키기도 하고 과외를 통해 배우기도 하는데 이때 많은 학생들이 수학을 공부하게됩니다. 특히나 수학은 다른과목과 달리 학교에서 처음 배우면 어렵기에 미리 예습하고 가는 학생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아래 개념원리 수학 1 답지를 올려두겠습니다.

얼어붙은 호수, 눈, 집, 은행, 호수, 반사, 겨울 왕국, 얼음, 겨울

예습용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수학문제집은 바로 개념원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개념이 요약되어있고 문제 풀이를 할 수 있는 추가교재가 있기에 학원이나 과외에서 선호합니다. 반면, 요약되어있기에 독학하기에는 조금 어려움이 있습니다. 단독으로 보기에는 문제 수도 부족하기 때문에 다른 유형연습문제집을 함께 푸는 것을 추천합니다.

개념원리 수학 1 답지

개념원리 교재는 선행학습용으로 많이 사용되며 기본문제만 담고있기 때문에 매년 개정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때문에 2015 교육과정 이후 같은 교재를 유지하다가 최근 2022년도에 새롭게 바뀌었다는 소식을 들어서 개념원리 수학 1 답지를 위에 올려두었습니다.

수학공부는 정말 힘들지만 처음 시작하는 것은 특히나 어렵습니다. 새로운 개념이 등장하기 때문이죠. 그렇다고 답지를 베끼는 것은 절대 실력향상에 도움이 되지 않으니 어렵더라도 혼자서 풀어보고 그때 답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