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학창시절 겨울은 항상 수학 학원에 있었던 기억밖에 없습니다. 그 다음 학년 수학 진도를 나가기 위해서 매일 수학학원에서 살았던 것 같습니다. 저는  개념원리책 한권과 쎈 또는 RPM한권씩 풀었는데, 지금도 학원이나 과외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래 개념원리 수학2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크리스마스 트리, 겨울, 장식, 나무, 값싼 물건, 휴일, 계절

개념원리를 풀면서 증명문제가 가장 풀기 싫었는데 사실 알고보면 고등학교 수준이기 때문에 이해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런식으로 증명문제나 기본 예제 등 개념 학습을 위한 문제들이 대부분입니다. 기출문제가 거의 없기 때문에 아쉽지만 기출문제는 다른 문제집을 통해 채우는 것이 좋습니다.

개념원리 수학 2 답지

최근 개념원리는 2022년도에 새롭게 개정을 했습니다. 디자인 적인 부분은 이번  교재가 더 마음에 드는데 안에 내용은 어떻게 달라졌을 지 궁금하네요. 위에 개념원리 수학 2 답지를 올려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개념원리 홈페이지에서는 자료실을 통해 각종 교재의 답안지, 정오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필터링 시스템이 없어서 하나하나 검색해야하는 불편함이 너무 큰것같아 제가 가져왔습니다. 저 역시 과외나 학원 조교일을 하면서 모든 교재를 들고다닐 수 없어 답안지 PDF를 파일 형태로 보관해두는 것을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