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고등학교 3학년 때가 가장 악몽같습니다. 내신대비를 해야하면서 동시에 수능최저준비까지 하느라 매일매일이 바빴던 기억이 납니다. 다른 과목도 많았지만 특히 수학은 내신때는 미적분, 기하, 확통을 전부 다 했으나 정작 수능에 이르러서는 확통을 준비해야했기에 많은 양을 공부했던 것 같습니다. 아래 개념원리 RPM 미적분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수학, 공부, 책, 연습, 시험, 방정식, 원, 직선, 삼각형

요새는 많은 학생들이 학원이나 과외를 통해 미리 선택과목을 학습한 후, 본인 진로와 성향에 맞춰서 미리 선택과목을 골라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념원리 시리즈는 너무나 좋은 선행학습 교재이기에 많은 학원에서 사용합니다. 왜냐하면 첫째, 개념원리는 개념을 요약적으로 설명하고 있기에 학원에서 추가 설명하는 방식의 수업을 하기 좋습니다. 둘째,  같은 시리즈인 알피엠은 개념원리에서 배운 유형을 적용학습 하기에 아주 최적화된 연계 유형문제집이기 때문입니다.

미적분은 이과성향의 학생들이 많이 선택하는 과목으로,  미적분을 꼭 응시해야하는 학과들이 있기 때문에 해당 학과 모집요강을 봐야합니다. 본인이 희망하는 학과가 어떤 학생을 뽑는지 파악한 이후 선택과목을 정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래 개념원리 RPM 미적분 답지를 올려두도록 하겠습니다.

개념원리 RPM 미적분 답지 (2023)

미적분은 특히나 풀이과정이 길고 복잡합니다. 때문에 문제집보다 해설지가 더 두꺼운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한창 공부할 때 문제집만 들고다니고 해설지는 핸드폰과 아이패드 파일에 넣어 다녔던 기억이 있습니다. 제가 올리는 모든 답지들은 출판사 홈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으며 위에 개념워닐 RPM 미적분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제가 찾아온 답지가 필요하신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