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시장 중에서 가장 큰시장은 단연 대입수험생 시장입니다.  때문에 내신문제집, 수능문제집들이 다양한 유형으로 출시되고 있는데, 그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수학입니다. 수학은 소위 말하는 양치기로 승부를 보는 과목인 만큼 많은양의 문제집들을 푸는 학생이 많습니다. 때문에 어떤 문제집이 좋다 라는 무성한 소문들이 난무하기도 합니다. 아래 개념원리 RPM 수학 상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Sponsored image

강의 교재까지 포함한다면 많은 수학 문제집들이 존재하지만 그중에서도 고전이라고 불리우는 문제집들은 따로 있습니다. 이를 테면 개념원리 시리즈는 과거부터 지금까지 개념서로 많이 활용되는 문제집 중 하나입니다. 특히나 개념원리를 선택하는 이유중 하나는 바로 알피엠이라는 유형문제집이 같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아래 개념원리 RPM 수학 상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개념원리에서 학습한 개념과 유형들을 적용 연습할 수 있는 개념원리 알피엠은 두 교재를 같이 사용했을 때 시너지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학원이나 과외에서도 알피엠을 숙제로 내주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또한 학원이나 과외를 하지 않아도 개념원리는 EBS 인강, 강남인강, 엠베스트, 개념원리 자체 인강 등 다양한 경로로 막히는 부분을 인강을 통해 수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개념원리 RPM 수학 상 답지 (2023)

앞서 말한 것처럼 개념원리 알피엠의 경우에는 학원이나 과외에서 자주 사용되는 교재인 만큼 학원측에서는 답지를 함께 제공하지 않습니다. 학생들이 답지를 베껴올 것을 우려하기 때문입니다. 위에 개념원리 RPM 수학 상 답지 (2023) PDF 파일을 올려두었으니 급하게 답지가 필요한 경우 유용하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위 답지는 개념원리 홈페이지에서 개정 증보판 답지를 찾아온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