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에 오고나서 느낀 것은 중고등학교 때의 공부들은 누군가 떠먹여준 공부라는 것 입니다. 모든 교과목에 문제집들이 존재하고, 문제 풀이해주는 선생님들도 너무나 쉽게 찾아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반면 대학교 전공에는 문제집이 없기때문에 정말 교재만으로 공부해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새, 참새, 송버드, 깃털, 동물, 자연, 야생 동물, 새, 참새, 참새

그만큼 우리나라는 대입을 위한 학구열이 높으며, 높은 성적을 위한 문제집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최근에는 개인이 문제를 만들어서 문제집을 제작하는 경우도 더러 있다고 합니다. 이 많은 문제집들 중에서 대부분의 학생들은 가장 유명한 것 몇개를 선택해서 풀게됩니다. 그중 중학생 사이 대표적인 유형문제집으로 알피엠을 꼽을 수 있습니다.  아래 개념원리 RPM 중학수학 2-2 답지가 있습니다.

개념원리 RPM 중학수학 2-2 답지 (2023)

문제만 풀면 되겠지 하지만 수학에 있어서 답지는 매우 중요합니다. 본인이 푼 문제가 맞는지, 틀렸다면 어띠가 틀렸는지, 어떤식으로 접근해야하는 지 등 답지를 통해 풀이과정을 확인하면서 모든 의문을 해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답지가 없을때 굉장히 답답하죠.

다행히 개념원리RPM의 경우에는 홈페이지에 답안지가 올라와있습니다. 하지만 찾기가 생각보다 어렵기 때문에 따로 링크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위 링크를 통해 개념원리 RPM 중학수학 2-2 답지 PDF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