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은 가장 난이도가 다양한 과목입니다. 다른 영어나 국어 문제집에 비해서 문제집 양도 많고 난이도도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선생님입장에서는 학생 개개인에게 적합한 난이도의 교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개념유형 문제집중 개념유형 탑에 대해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개념유형 탑 1-1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사과, 과일, 거울, 정물, 반사, 빨간색, 주황색

개념플러스 유형문제집은 짧게 개념유형문제집이라고 불리우는데 라이트/파워/탑으로 구분되어있습니다. 교재 제목은 개념유형이지만 라이트인지, 탑인지에 따라서 난이도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신중하게 골라야합니다. 만약 처음 개념을 듣고 문제를 푸는 것이라면 라이트, 핵심유형을 풀고싶다면 파워, 고난도문제까지 도전하고 싶다면 탑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미 라이트, 파워문제집을 앞서 다뤘기 때문에 이번 포스팅에서는 개념유형 탑 문제집에 대해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개념+ 유형 탑 1-1 답지 pdf 파일을올려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개념플러스유형 탑 중등수학 1-1 (2023)

사용후기를 조금 살펴보니 대부분 선행용도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개념을 잡고 유형을 연습하기에 적합한 교재기에 그렇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난이도 선택만 유의하신다면 실력을 끌어올리기 좋은 문제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위에 개념플러스 유형 탑 1-1 답지를 남겨두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