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유형 문제집은 수학 개념학습 문제집으로 유명한 교재입니다. 실제로 학원이나 과외에서 사용하는 것을 종종 목격할 수 있습니다. 이름은 개념문제집이지만 난이도는 3가지로 분류되어있습니다. 라이트-파워-탑으로 구성되어있는데 그중에서 탑은 개념문제집이라고 볼 수 없는 높은 수준의 문제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아래 개념플러스 유형 탑 2-2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새, 동물, 조류학, 조류 관찰, 야생 동물, 깃털, 확대

개념유형에서 가장 어려운 탑의 경우에는 개념문제부터 4단계로 나눠져 있습니다. 개념 대표문제, 킬러문제, 창의-경시문제 마지막은 서술형 문제로 구성되어있기 때문에 이미 개념학습과 유형학습이 완료된 학생들이 점검용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아래 개념유형 탑 중등수학 2-2 답지 PDF 파일을 남겨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탑은 어렵기 때문에 처음 문제집을 푸는 학생들에게는 적합하기 않습니다. 미리 라이트나 파워를 충분히 풀어본 후에 서술형 문제 대비를 하고싶다던가, 킬러문제를 맞춰서 만점을 노리고 싶은 학생들에게 추천합니다.

개념플러스유형 탑 중등수학 2-2

위 링크를 통해 개념플러스유형 탑 중등수학 2-2 답지 PDF 파일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모든 비상교육의 문제집 참고 자료들은 해당 출판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설지가 필요한 학생들에게 유용하게 사용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