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에 입학하기 전인 중학교 3학년 학생들은 가장 바쁜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등학교 선행은 물론 중학교 현행학습을 동시에 해야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많은 학생들이 학원가를 전전하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이 이렇게 바쁘기 때문에 중학교 3학년 수학은 미리 선행을 나간 학생들도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미 개념학습을 마친 학생들을 위해 조금 어려운 문제집을 소개해볼려고 합니다.

호랑이, 야생 동물, 동물, 포식자, 고양이, 동물원, 위험한, 황야

개념유형 문제집은 선행을 처음 나갈때 진도교재로 많이 사용되는 교재입니다. 그래서 중학교를 졸업한지 꽤 지난 저도 기억하고 있을 정도로 꾸준히 오랜기간 사랑받아왔습니다. 이러한 개념유형 문제집은 사실 쉬운문제집만 있는 것이 아니라 고난도 문제집도 있습니다. 개념플러스 유형 탑의 경우에는 킬러문제, 경시문제등이 수록되어있어 이미 개념학습을 한 학생들이 마무리 점검용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아래 개념유영 탑 중등수학 3-1 답지 pdf  파일을 올려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개념플러스유형 탑 중등수학 3-1

위 링크 파일을 통해 개념플러스유형 탑 중등수학 3-1 답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어려운 교재이기 때문에 문제를 푸는 과정에서 어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답지를 보고 베끼는 것이 아니라 혼자 문제에 도전하고 풀어본다면 그 시행착오 과정 속에서 배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현명하게 답지를 사용하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