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개념유형 시리즈의 마지막 입니다. 사실 라이트와 파워는 많은 사람들이 풀기 때문에 이미 올렸으나 탑은 찾는 분이 별로 없어서 고민했었는데 이렇게 마무리 하게 되었네요. 마찬가지로 아래 개념유형 탑 3-2 답지 PDF 파일을 첨부해 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문, 정면, 창고, 계단, 건물, 초록, 산업

학원교재, 과외교재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개념설명이 풍부하기 때문에 독학교재로도 사랑받고 있는 개념유형 문제집은 오랜기간 다방면으로 인기있는 교재중 하나입니다. 그중 개념유형 라이트와 파워는 선행학습을 할 때 선호되는 교재로 개념 적용문제와 내신대비 유형들을 미리 경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반면 오늘 소개할 탑의 경우에는 경시문제, 서술형 문제 등 고난도 문제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이미 선행학습을 마친 학생이거나 내신에서 만점을 노리고 있는 학생들을 위한 문제집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아래 개념유형 탑 3-2 답지 pdf 파일을 올려두었습니다.

개념플러스유형 탑 중등수학 3-2

위 링크 파일을 통해 개념유형 탑 3-2 정답과 해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제집 자체가 어렵기 때문에 못푼다고 해서 낙담하기보다는 본인 풀이과정을 면밀히 살펴보고, 그럼에도 어려움이 있다면 선생님엑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독학을 한다면 강의를 찾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모든 학습자료와 강의는 비상교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