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의 학생들은 모두 똑같은 과정을 겪습니다. 학교 수업을 듣고, 학원을 가고, 문제집을 풀고의 무한 반복입니다. 다른나라는 대학교가 의무가 아니지만 우리나라는 대학교가 거의 의무인 것처럼 학생들은 똑같은 공부를 모두가 하고 있습니다. 이로인해 파생되는 문제집은 가히 방대한 양입니다.  아래 개념 플러스 유형 라이트 2-1 답지를 가져왔습니다.

건물, 해안, 바다, 대양, 칼라, 베 니 돔, 스페인

그나마 초등학교는 덜하지만 요즘에는 선행이랍시고 초등학생들부터 중고등학교 수학 공부를 시키는 등 의 엄청난 학구열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수학학원에서는 대부분 학생들이 선행을 하고있고 그만큼 많은 문제집들을 풀게합니다.

개념 플러스 유형 라이트 2-1 답지

비상의 개념유형 시리즈는 많은 학원에서 애용하는 문제집중 하나입니다. 유형별로 문제가 정리되어있으며, 라이트, 파워, 탑으로 난이도가 나눠져 있기 때문에 학생 실력에 따라 조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 역시 학원 조교나 과외를 하면서 즐겨 사용했던 문제집인데,  항상 답지를 들고다니기 귀찮기 때문에 PDF 파일로 보는 것을 선호합니다

위에 개념 플러스 유형 라이트 2-1 답지를 가져왔으니 저처럼 답지를 들고다니기 귀찮거나 급하게 답지가 필요할 경우 사용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물론 답지를 베끼는 것은 본인 실력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으니 채점하고 풀이과정을 익히는 용도로 사용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