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에 입학하면 교재를 제외하고는 학점을 잘 따기위한 별도의 문제집이 없습니다. 중고등학교 내신과는 전혀 다르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는 대학교 입학을 위한 학구열이 굉장히 높은 나라입니다. 그래서 중고등학교 문제집들이 정말 많이 존재합니다. 심지어는 개인이 문제집을 제작하기도 합니다. 아래 개념 플러스 유형 파워 2-2 답지가 있습니다.

절, 건축물, 박물관, 고대의, 그리스, 종교, 권위 있는, 밤

우리나라의 많은 문제집중 가장 문제집이 많은 과목은 역시 수학입니다. 기출문제부터 변형문제 내신유형문제 사설모의고사까지 수학시험을 위한 각종 문제집들이 서점에 쌓여있습니다. 심지어 매년 조금씩 바뀌기 때문에 문제들은 매년 쌓이고 있습니다.

제가 중학생들을 대상으로하는 수학학원에서 조교를 했을 당시, 많은 학생이 개념유형 문제집을 사용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선행용 또는 숙제용으로 사용하기에 좋고 난이도도 구분되어있어 학생 실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개념 플러스 유형 파워 2-2 답지 (2023)

위 링크를 클릭하면 개념 플러스 유형 파워 2-2 답지 PDF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답지를 베끼는 것은 절대 실력에 도움이 될 수 없으나 본인이 먼저 문제에 부딫혀본 후 답지를 확인하는 것은 실력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본인이 생각하지 못했던 풀이방식, 접근법을 답지를 통해 익힐 수 있다면 자기주도 학습이 가능한 학생인 것 입니다. 먼저 문제를 도전해 본 이후 위 답지를 이용하기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