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올해 라이트쎈 시리즈의 마지막 글 입니다. 사실 기하가 있을 법 한데 좋은책 신사고에서는 더이상 라이트쎈 기하문제집을 만들고 있지 않기 때문에 미적분까지만 다뤄보겠습니다. 라이트쎈 기하문제집은 2019용까지는 출시되었으나 그 이후로는 사라졌습니다. 더이상 출판하지 않는데에는 많은 이유가 있을 것 같습니다. 아래 라이트쎈 고등수학 미적분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산, 바위, 눈, 겨울, 오지 스키, 증가, 풍경

미적분까지 공부했다면 이제 수능과목은 거의다 배운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미적분은 여간 어려운것이 아닙니다. 수1,2보다도 양이 많고 어렵기 때문에 풀이과정도 굉장히 긴 문제들이 많습니다. 아무리 쉬운문제집부터 차근차근 풀어도 어렵다는 느낌을 받게됩니다. 아래 라이트쎈 고등수학 미적분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학원이나 과외를 한다면 대부분의 학생들은 미적분 문제집으로 라이트쎈이나 쎈 또는 기출문제집을 많이 풀게됩니다. 내신은 물론이거니와 모의고사 유형까지 잡을 수 있는 문제집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완벽한 모의고사 대비가 아니기 때문에 선행학습을 하거나 내신대비용으로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라이트쎈 고등 수학 미적분 답지 (2023)

위 링크 파일을 클릭하면 라이트쎈 고등 수학 미적분 답지 PDF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미적분 문제집들은 해설지가 본책보다 무겁고 두껍기 때문에 핸드폰 파일로 해설지를 저장해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모든 정답과 해설, 정오표, 빠른정답들은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