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2학년은 드디어 시험을 보게되는 학년입니다. 자유학년제가 끝나고 첫 시험을 보게되면 어디서부터 어떻게 공부해야하는지 감이 안옵니다. 그래서 학원이나 과외에 의존하는 학생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아래 라이트쎈 중등수학 2-1 답 PDF를 가져왔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사진, 노스탤지어, 복고풍, 사진술, 여성, 남성, 추억, 사진 앨범

사실 시험대비라는 것이 생각보다 간단한 과정입니다. 수학을 기준으로 본다면, 개념학습을 한 후 기본 유형문제집을 함께 푸는 것이 가장 첫번째 순서입니다. 그 이후에는 심화 문제집과 기출 문제를 풀어보는등 실전 감각을 익히는 것이 좋습니다. 이 과정에는 많은 문제집들이 존재하는데, 개인적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기본 유형 문제집을 반복적으로 푸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래 라이트쎈 중등수학 2-1 답지를 올려두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라이트쎈 중등 수학 2-1 답지 (2023)

라이트쎈은 좋은책신사고에서 출판한 쎈에서 C단계를 제외한 문제집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평소 어려운 문제를 풀지 못하는 학생, 기본 유형문제를 좀더 연습하고 싶은 학생들이 좋아할만한 문제집이라고 생각됩니다. 좋은책 신사고 홈페이지에서는 모든 문제집의 정답과 해설을 올려주고 있고 위에 링크를 통해서도 라이트쎈 중등수학 2-1 답지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