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는 오랜만에 마스크를 벗고 학교로 갔습니다. 지하철 역에서 나오자마자 개나리 꽃을 봤는데 보자마자 중간고사가 얼마 안남았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학창시절 내내 개나리와 벚꽃이 피고나면 바로 중간고사를 쳤던 기억이 있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오늘은 라이트쎈 중등수학 3-1 답지를 가져왔습니다.

코기, 개, 애완 동물, 송곳니, 동물, 털, 혀, 주둥이, 포유 동물

중학교 3학년은 고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는 만큼 공부해야하는 것들이 많습니다. 중학교 현행과 시험준비, 그리고 일부 학생들은 고등학교 선행준비를 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선행이 물론 중요하긴 하지만 사실 가장 중요한 것은 현행과정을 얼마나 열심히 정확하게 하느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간고사 기말고사 기간만이라도 현행 시험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라이트쎈 중등수학 3-1 답지를 올려두었으니 필요하신 분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라이트쎈은 내신대비 기본 유형문제집으로 아주 좋습니다. 특히나 기출문제와 신유형을 매번 반영한 개정판을 출시하기 때문에 개념서와 같이 푸는 것을 추천합니다.

라이트쎈 중등 수학 3-1 답지 (2023)

좋은책신사고의 라이트쎈은 2년을 간격으로 개정되는데, 최근에는 2022년도에 개정판이 출시되어서 23학년도 학습용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에 링크파일은 라이트쎈 중등 수학 3-1 답지 (2023) PDF 파일이고 정답과 해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정오표나 빠른정답과 같은 학습부가자료를 원하신다면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 학습자료실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