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마플시리즈를 다뤄볼려고 합니다. 마플은 수능대비 기출문제집으로 유명한 곳인데, 크게 기출총정리, 교과서, 시너지 시리즈로 나눠져 있습니다. 그중에서 마플수학 총정리 시리즈는 매년 개정되면서 최신기출을 반영하고 있으며, 올해도 어김없이 2023년판 총정리 문제집이 출시되었습니다. 아래 마플 기출총정리 수학 1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코알라, 유대 동물, 동물, 포유 동물, 야생 동물, 자연, 털

마플기출 총정리 시리즈는 모의고사와 수능 기출만 다루기 때문에 수능 범위가 아닌 수상, 수하 문제집은 없습니다. 따라서 수1 부터 문제집 부터 구매가 가능합니다. 아래 마플총정리 수학1 답지를 올려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사실 마플 문제집들은 대부분 문제집도 크고, 해설지 역시 내용이 많아서 더 두껍습니다. 그만큼 자세하게 내용을 담았다는 소리이지만 책가방에 넣고다니기에는 상당히 무겁습니다. 그래서 저는 문제집만 들고다니고 빠른정답지만 챙겨서 다녔던 기억이 있습니다.

마플 수능기출총정리 수학 1 답지 (2023)

이번 23학년도 학습용 마플 기출총정리 수학 1 답지 PDF 파일을 위에 올려두었습니다. 전체 해설지는 내용이 많고 저작권문제 때문에 구할 수 없어 빠른정답만 올려두었습니다. 마플 출판사인 마플 북스에서 모든 교재의 빠른정답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