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때 수능공부를 하면서 가장 많이 사용했던 문제집은 바로 마플입니다. 마플교과서와 시너지를 풀면서 내신대비를 하고 수능기출총정리를 풀면서 모의고사 대비를 했습니다. 마플북스를 좋아했던 이유는 자세한 해설이 가장 큰 이유이기도 하지만 표지 동물들이 귀여웠던 것도 있습니다. 아래 마플기출총정리 수학2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곰, 머리, 브라운, 브라운 베어, 회색 곰, 곰 머리, 야생 동물

마플문제집에서 교과서와 시너지는 개정교육과정이후 그대로 유지중인 반면 이번에 다루는 마플 기출총정리의 경우에는 매년 개정됩니다. 전년도 한해동안 나왔던 모의고사, 평가원, 수능 기출들을 모아서 다시 개정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되도록 본인이 보게될 수능에 맞춰서 문제집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마플수능기출총정리 수학2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마플 수능기출총정리 수학 2 답지 (2023)

마플 문제집의 가장 큰 특징은 자세한 설명입니다. 때문에 해설지가 문제집보다 더 두꺼운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저는 해설지를 항상 두고 빠른정답과 문제집만 챙겨서 다녔습니다. 문제를 풀고 나서 채점한 뒤, 나중에 해설지를 보거나 강의를 듣는 방식으로 오답을 해결했던 것 같습니다. 위에 링크파일을 클릭하면  마플 기출총정리 수학 2 답지 (2023) PDF 파일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마플교재의 정오표, 빠른정답과 같은 학습자료들은 모두 마플북스 홈페이지 학습자료실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