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마플수능기출총정리 시리즈의 마지막 글입니다.  다음에는 마플시너지와 마플교과서를 다뤄볼 생각입니다.  일단 올해 새롭게 개정된 마플수능기출총정리 문제집은 많은 학생들이 수능기출문제를 학습하기위해 선택하는 교재입니다. 매년 기출문제를 반영하는 것은 물론 자세한 해설 덕분에 선호도가 높습니다. 아래는 마플 수능기출총정리 기하 답지 (2023) 파일을 올려두었습니다.

사실 기하의 경우에는 다른 선택과목에 비해서 문제수가 상당히 적습니다. 미적분이 1200여 문제인것에 비해 기하는 602 문제입니다. 그래서 다른 문제집에 비해서 두께가 얇고 가볍습니다. 하지만 문제수가 적다고 난이도가 쉽다는 것은 아닙니다. 한문제 한문제가 중요하고 어렵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래 마플 수능기출총정리 기하 답지 2023학습용을 올려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마플 기출총정리 기하 답지 (2023)

마플북스에서는 마플문제집의 빠른정답은 제공하지만 해설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위에 마플 기출총정리 기하 답지 (2023) 파일을 올려두었으니 빠르게 정답이 필요하신 분들은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아무래도 해설지가 자세하기 때문에 저작권 문제가 있고, 해설지 대신 최고난도 문제 무료 해설강의가 제공되기 때문입니다. 문제 상단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해설을 확인할 수 있으니 이러한 부분도 이용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