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 고3이 되면 수능공부를 시작하게됩니다. 이때 가장 중요한건 역시 기출문제를 푸는 것이기 때문에 다른 내신문제집과 함께 기출문제집을 푸는것이 좋습니다. 이번에는 가장 유명한 수능기출 문제집인 마플에 대해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마플 수능기출총정리 확률과통계 23년도 학습용 답지 PDF 를 올려두었습니다.

여우, 동물, 황야, 자연, 포식자, 송곳니, 잡식성, 야생의

마플  수능기출총정리 확률과 통계 문제집의 총 문제수는 1219문제에 달합니다. 기하는 600여 문제인 것에 비하면 약 두배가 넘는 문제들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방대한 문제량 덕분에 문제집 자체도 크고, 해설지 역시 문제집보다 두껍습니다. 그만큼 설명이 자세하고 풍부하다는 이야기라고 볼 수 있기에 많은 독학생들이 선호하는 교재입니다. 아래 마플 기출총정리 확률과통계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마플 수능기출총정리 확률과통계 답지 (2023)

기출문제는 한번 푸는 것으로 끝날 수 없습니다. 수도없이 반복하고 기출문제의 변형문제, 각종 모의고사를 실전처럼 풀어야지만 실전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처음 기출 문제를 풀 때 제대로 학습하고 풀이과정을 익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에 마플 수능기출총정리 확률과통계 답지 (2023) 파일을 올려두었습니다. 저는 해설지가무거워서 빠른정답과 문제집만 들고 다녔던 기억이 있습니다. 만약 답지를 잃어버렸고 답을 알고싶다면 위 링크를 통해 빠르게 정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마플교재의 빠른정답과 정오표는 바플북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