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시너지 문제집의 최종보스라고 할 수 있는 미적분 문제집은 다른 과목에 비해서 월등히 문제 수가 많습니다.마플시너지 미적분은 2000여 문제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문제집에 비해서도 훨씬 많습니다. 그만큼 중요한 문제들이 많고, 유형이 다양하며, 학생들이 많다는 뜻입니다. 아래는 마플시너지 미적분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호랑이, 고양이, 큰 고양이, 동물, 포식자, 노호, 야생 동물, 동물원

수능기출문제집과는 다르게 시너지와 같은 내신대비 문제집들은 매년 바뀌지 않습니다. 교육과정이 바뀌면 그때서야 문제집을 개정하는 등 최대한 유지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예습이나 선행학습을 할때 마플 교과서로 개념학습을 한 후 마플 시너지 미적분으로 유형별 연습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나 미적분의 경우에는 양이 워낙 많기 때문에 내신대비 기간 외에도 미리 선행을 해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래는 마플시너지 미적분 답지 PDF 링크를 첨부해 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마플 시너지 미적분 답지 2023

모든 마플 문제집이 마찬가지지만 유난히 문제수가 많은 미적분의 경우에는 해설의 길이도 길기 때문에 문제집을 들고다니는 것이 부담입니다. 그래서 분철을 해서 들고다니는 학생들도 많고 아예 해설지를 들고다니지 않는 학생들도 있습니다. 위에 마플 시너지 미적분 답지 PDF 파일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출판사들은 이러한 경우 정답과 해설을 홈페이지 자료실에 올려주지만,  아쉽게도 희망에듀에서는 해설지 파일을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해설지가 매우 꼼꼼하고 문제와 함께 있기 때문에 저작권 우려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마플북스 학습자료실에서는 빠른정답지와 정오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