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시리즈 문제집들은 많은 수험생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마플 교과서나 시너지 시리즈는 내신대비에 적함하하고, 수능기출총정리 문제집은 모의고사 대비용으로 많이 사용합니다. 그중 이번에는 마플시너지 문제집을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마플시너지 수학 (상)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사슴, 뿔, 자연, 야생 동물, 포유 동물, 야생의, 동물, 책임, 털

마플 문제집의 대부분은 문제 양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1000~2000문제 가량되며  모든 문제들이 최다빈출 유형, 내신연계 출제 유형, 실전모의고사 까지 중요한 문제들이 대다수 이기 때문에 한문제 한문제 허투루 풀 수 없습니다. 특히나 내신대비를 하고있는 학생이라면 마플시너지만 완벽하게 풀줄알아도 될정도로 문제양이 많습니다.

그래서 여러 문제집을 한번씩 푸는 것보다 마플시너지 문제집을 여러번 반복해서 푸는 것이 더 도움이 될정도로 잘 정리되어있으며 문제도 충분합니다. 아래는 마플 시너지 수학 상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또한 마플의 경우에는 무료 강의를 들을수 있도록 큐알코드를 제공하고 있는 만큼 충분한 공부가 가능하다고 생각됩니다.

마플 시너지 수학 (상) 답지 (2023)

마플시너지 문제집은 많은 문제수 만큼 문제집도 굉장히 크고 두껍습니다. 특히나 해설지의 경우에는 문제집보다 두꺼울정도로 자세한 풀이과정이 수록되어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래서 빠른정답만 들고다니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위에 마플 시너지 수학 (상) 답지 (2023)을 올려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