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시너지 문제집은 내신대비유형을 총망라한 문제집으로 유명합니다. 최대빈출과 내신연계출제문제, 난이도별 학습까지 시중에 나와있는 내신문제집중에서 문제수가 가장 많은 문제집으로 유명한 교재입니다. 특히나  수학1 마플시너지는 1800여 문제가 수록되어있습니다. 아래는 마플시너지 수학1 답지를 올려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곰, 동물원, 털, 야생 동물, 동물, 야생의, 자연, 포유 동물, 머리

마플 수능기출 총정리시리즈의 경우에는 매년 새롭게 기출을 반영하는 반면 시너지나 교과서의 경우에는 개정교육과정을 반영한 이후로 그대로 유지중입니다. 아래 마플시너지 수학1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따라서 교육과정만 같다면 이전에 구매한 문제집을 그대로 사용해도 문제가 없습니다. 특히나 마플은 문제집이 두껍고 문제양이 많기 때문에 여러번 반복해서 유형을 익히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마플 시너지 수학 1 답지 (2023)

문제 양이 많다는 것은 동시에 해설할 문제가 많으며, 풀이과정이 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마플문제집 해설지는 굉장히 두껍고 무겁습니다.  희망에듀 홈페이지 문의게시판에 보면 많은 학생들이 해설지를 파일 형태로 저장하고 싶어하는 것을 손쉽게 볼 수 있습니다. 저 역시 해설지 파일이 더 편할 것 같아서 찾아보았으나 홈페이지에서는 저작권법 문제로 인해 해설지를 제공할 수 없다고 합니다. 그도 그럴것이 해설지가 워낙 자세하기 때문입니다.

대신 희망에듀에서는 학생들을 위해 마플시너지 동영상 강의와 풀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설지 PDF 파일은 저작권법 문제로 인해 구할 수 없기에 빠른정답으로 채점을 한후, 틀린문제는 동영상강의를 듣거나 해설지가 있을떄 한꺼번에 오답을 해결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위에 마플시너지 수학1 답지를 올려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위의 PDF 파일을 클릭해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