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문제집은 항상 동물그림이 표지에 있습니다. 수능기출총정리, 시너지와 교과서 똑같은 동물들이 있는데, 수학 상, 하는 사슴이 그려져 있고 수학 1은 불곰, 수학2는 사자, 미적분은 호랑이, 확률과통계는 여우, 기하는 늑대가 그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사자 사진과 함께 마플시너지 수학 2 답지를 가져왔습니다.

사자, 동물, 포유 동물, 포식자, 갈기, 동물원, 종, 야생의

개인적으로 고등 수학과정중에 가장 중요한 건 역시 공통과목에 해당하는 수학 1,2 입니다. 아무래도 내신대비와 동시에 수능공부를 함께 해야하기 때문에 수학문제집을 많이 풀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저 역시 내신대비 문제집으로 마플시너지 수학2, 수능대비 문제집으로 마플수능기출총정리 수학2 를 풀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특히나 마플 자체가 문제 수가 많기에 항상 끝까지 다 풀지 못하고 시험을 쳤던 기억이 남아있네요. 아래 마플시너지 수학 2 답지 PDF 파일을 올려두었습니다.

마플 시너지 문제집 하나만 여러번 반복해서 풀어도 내신에 출제되는 대부분의 유형은 파악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문제가 많은 것도 있고, 문제 종류나 난이도가 짜임새 있기 때문에 실력향상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나 풍부한 해설은 자기주도 학습용으로 매우 좋습니다. 만약 해설지가 없다고 하더라도 큐알코드를 찍으면 강의를 들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플 시너지 수학 2 답지 (2023)

위에 링크파일을 통해 마플시너지 수학2 답지 PDF 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실 희망에듀-마플북스 홈페이지에서는 마플 시너지 문제집에 대한 저작권으로인해 PDF 파일을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빠른정답지만 현재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부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