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문제집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개념문제집보다 유형문제집은 더 다양한데, 이번에 새롭게 알게된 문제집이 있어서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비상교육의 만렙이라는 문제집은 2 타입으로 구성된 맞춤형 수학 유형서로 AM PM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아래 만렙 AM 고등수학(하) 답지 (2023) 를 올려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나무, 풍차, 목장, 햇빛, 풍경, 농장

사실 만렙은 2018년도에 처음 출시했다고 알려져 있는데, 비상교육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2022년도에 출시되었다고 하고, 다른 인터넷 사이트에서는 2023학습용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어느 장단에 맞춰야 할지 모르겠지만 분명한건 2023년도에 학습해도 문제가 없는 것 같습니다. 아래 만렙 AM 고등수학(하) 답지 PDF 파일을 첨부해두었습니다.

만렙을 처음 봤다면 AM PM을 어떤식으로 구분해야하는지 혼란스럽습니다. 간단히 말해 AM은 중, 하 난이도의 문제집이 대부분인 기본문제집에 해당하며, PM은 중상 문제들이 대부분인 핵심유형문제집에 해당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아예 두권을 함께 풀거나 연달아 푸는 학생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만렙 AM 고등수학(하) 답지 (2023)

위 링크를 통해 만렙 AM 고등수학(하) 답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렙을 비롯한 모든 비상교육의 문제집들은 해당 출판사 홈페이지에서 자료를 찾아볼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