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만렙시리즈의 마지막 글 입니다. 만렙 문제집은 기하가 없어서 미적분, 확률과 통계만 다뤘습니다. 이 다음에도 많은 학생들이 사용하고 있는 문제집들을 골라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글 하단에 만렙 만렙 AM 미적분 답지 (2023) PDF 파일을 첨부해 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벚꽃, 흰색 꽃, 사쿠라, 꽃들, 봄, 자연, 배경, 주황색

우리나라는 정말 다양한 수학문제집이 있습니다. 저도 꽤 많이 안다고 생각했는데 조사하면 조사할수록 새로운 문제집들이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나 인강교재, 개인교재까지 생각한다면 시중에 나와있는 문제집을 전부 푼다는 말은 어불성설인 것 같네요. 오늘 소개할 만렙 문제집은 2018년도에 출시되어서 현재까지도 많은 학생들이 풀고있는 유형문제집중 하나입니다.

만렙은 AM PM으로 구분되는데 기본문제집과 핵심유형문제집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AM의 경우에는 상대적으로 쉬운 중하 문제집이 대부분이며 PM의 경우에는 상중 문제들이 대부분입니다. 때문에 처음 문제집을 풀때는 AM을 풀고 그 다음에 PM을 푼다면 시너지 효과가 있으리라 예상됩니다.

만렙 AM 미적분 답지 (2023)

위 링크를 통해 만렙 AM 미적분 답지 (2023)PDF 파일을 열어보실 수 있습니다. 만렙은 고등 교재 뿐만아니라 최근에 중등교재까지 출시 되었다고 하네요. 인기있는 문제집이기 때문에 시리즈를 더 출시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내신대비 교재로 유명하기 때문에 한번쯤 풀어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