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집의 종류가 다양하면 선택지가 넓어서 좋은점도 있지만 어떤 문제집을 풀어야 실력이 오를지 결정해야한다는 문제점도 있습니다. 그럴때 가장 유명한 문제집을 사거나, 친구가 푸는 문제집을 사거나, 학원교재, 인강교재를 선택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문제집을 선택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새로운 문제집을 하나 더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아래 만렙 AM 수학 1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꽃들, 튤립, 식물학, 블 룸, 꽃, 꽃잎, 성장, 자연, 분홍, 분야

쎈이나 알피엠처럼 유명한 유형문제집은 아니지만 비상교육에서 출시한 만렙이라는 수학 유형문제집도 많은 학생들이 풀고 있는 문제집 중 하나입니다. 만렙은 2타입으로 구성되어있는데 만렙 AM 은 연산 유형 교재 만렙 PM은 핵심유형문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내신 시험 빈출 문제들을 위주로 수록하기 때문에 내신대비 문제집으로  추천합니다.

2018년도에 첫 출시된 만렙은 2015년도 개정교육과정을 반영하고 있으며 2023년도 학습용으로 현재 판매중에 있습니다. 아래 만렙 AM 수학 1 답지를 PDF 파일을 첨부해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시길 바랍니다.

만렙 AM 수학1 답지 (2023)

위 링크를 통해 비상교육의 만렙 AM 수학1 답지 (2023)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비상교육의모든 교재 학습자료들은 출판사 홈페이지 학습자료실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