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 교육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새롭게 출시된 교재중에 만렙 중등 수학 교재를 볼 수 있었습니다. 더 찾아보니 이미 만렙 고등수학은 출시된 상태고 많은 학원이나 과외에서 사용하고 있는 교재라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다른 문제집만큼 유명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많은 학생들이 사용하고 있는 교재이기 때문에 이번에는 만렙 AM 수학2 답지를 가져왔습니다.

만두, 차도, 빵, 음식, 중국인, 요리, 식사, 아침밥, 패스트리

2018년도에 첫 출시된 만렙 고등수학 문제집은 2023학습용까지 쓰이고 있습니다. 아래  만렙 AM 수학2 답지 (2023)를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만렙의 경우에는 AM PM으로 구분되는데 그중 AM은 기본 개념유형 문제들이 많고, PM의 경우에는 핵심 유형문제들이 많다고 합니다. 이렇게 두가지로 나눠져 있기 때문에 처음 구매할때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만약 개념학습을 하고있는 상태에서 함께 풀 문제집이 필요하다면 AM 을 선택하고, 이미 AM 을 풀어봤다던가 개념학습 이후 유형문제, 내신대비 핵심 기출문제를 풀고싶다면 PM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에는 AM 수학 2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만렙 AM 수학2 답지 (2023)

우리나라는 특히나 수학문제집의 종류가 굉장히 다양합니다. 학생의 성향과 실력에 따라 문제집을 신중히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명한 문제집만을 고수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문제집을 살펴보고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각 출판사 홈페이지에는 문제집의 특징이 잘 나와있고 각종 자료들이 있으니 홈페이지를 방문해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