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은 단순히 개념설명을 많이 읽어서 잘하는 과목이 아닙니다. 손으로 직접 풀이과정을 작성해보고, 문제에 대한 고민을 해야지만 실력이 오르는 과목입니다. 같은 문제더라도 여러번 풀게되면 속도가 빨라지고, 변형문제에 대한 두려움도 없어집니다. 그런의미에서 기본 유형서, 반복학습 문제집은 수학 실력을 향상시키는데 좋은 문제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베이직쎈 수학 2 답지를 가져왔습니다.

여자, 도서, 색안경, 평상복, 독서, 좌석, 뿌리 나무, 잔디, 공원

많은 수학학원과 과외선생님들은 쎈 수학을 교재로 선택합니다. 가장 난이도 구분도 잘 되어있고 학생의 실력에 따라 문제집을 다르게 선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중 베이직쎈은 개념학습을 한 이후에 풀기 좋은 기본반복교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베이직쎈 수학2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저 역시 쎈 교재를 중고등학교때 사용했던 기억이 있네요. 아마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수학문제집은 바로 쎈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특히나 수학 2의 경우에는 수능 공통과목으로, 개념학습과 기본기를 다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따라서 수학2 개념학습이 부족하거나 반복학습이 필요하다면 베이직쎈을 추천합니다. 아래 베이직쎈 수학2 답지 PDF 파일을 올려두었으니 필요하신분들은 아래 파일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모든 학습자료는 좋은책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베이직쎈 수학Ⅱ 답지 (2023)

위 링크를 통해 베이직쎈 수학Ⅱ 답지 (2023)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현재 베이직쎈 교재는 2022년도에 출판된 2023학습용으로 새롭게 개정된 개정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능기출이 많이 반영되는 문제집은 아니지만 학교시험 기출 변화에 따라 일정주기를 두고 개정을 거치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내신대비를 하기위해 해당교재를  풀고있다면 재작년에 구매한 상품도 좋지만 되도록 최신교재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