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하는 것은 언제나 고통스럽습니다. 그중에서도 수학공부는 더 힘든것 같습니다. 다른 암기과목과는 다르게 내가 풀었던 문제가 그대로 나오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이런 수학시험을 처음 치루는 학생들이 바로 현 중학교 2학년 학생들 입니다. 1학년을 자유학년제로 보내고나서 이제 처음 2학년 시험을 곧 치루게될 학생들을 위해 아래 빨리 이해하는 수학 2-1 답지를 올려두겠습니다.

풍선, 마음, 하늘, 구름, 사랑, 로맨스, 로맨틱, 결혼식 날, 나는

사실 수학 시험을 대비하기 위해서 한종류의 유형기본서만으로는 부족합니다. 그래서 많은 학생들이 하나의 출판사에서 나오는 개념서-유형서-실전문제집을 세트로 푸는 경우가 많습니다. 동아출판 역시 기본개념서-유형기본서-기출문제서-고난도문제서로 난이도 구분을 해두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 소개할 빨리 이해하는 수학은 유형기본서로 기초적인 개념과 함께 적용문제를 풀수있는 문제집입니다.

교과서 상관없이 10종 교과서에서 선별한 문제들이 수록되어있으며, 따로 개념서가 필요없을 정도로 탄탄한 개념과 동영상 강의가 있기 때문에 자기주도 학습용 문제집으로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또한 같은 시리즈로 빨리 강해지는 수학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채우고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래 빨리이해하는 수학 2-1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빨리 이해하는 수학 2-1 답지 (2023)

최근에 빨리 수학 시리즈가 개정되면서, 현재 교재들은 23년도 학습용에 해당합니다. 이전에 출시된 문제집과 혼동하지 않아야 합니다. 물론 개정 전 교재 역시 15학년도 교육과정을 따르고 있기 때문에 문제는 없지만 되도록이면 최신 개정판 문제집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빨리 이해하는 수학 2-1 답지 PDF 파일은 위에 올려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파일을 클릭하심 됩니다. 이 외에도 다른 동아출판의 교재들은 모두 동아출판 홈페이지에서 정답지, 정오표 등의 학습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