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은 블럭쌓기 같습니다.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까지 수학을 차근차근 공부해야지만 비로소 완성되기 때문입니다. 만약 중학교때 수학공부를 하지 않다가 고등학교에 간다면 고등학교 수학을 따라갈 수 없습니다. 그래서 중학교 수학부터 다시 배우는 학생들도 간혹 있습니다. 결국에는 본인 학년에 맞게,실력에 맞게 수학 공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아래 빨리 이해하는 수학 2-2 (2023)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아이, 탑, 빌딩 블록, 블록, 나무 블록, 유치원, 장난감, 어린이들

블럭을 쌓을때는 위로 높이 가고자 하는 만큼 기초공사를 튼튼하게 해야합니다. 수학도 마찬가지로 빠르게 높이 가고싶다고 너무 앞선 선행을 하다보면 정작 고등학교에 가서 기초 수학 능력이 부족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고등학교의 기초는 중학교이기 때문에 우리는 중학교 수학을 차근차근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빨리 이해하는 수학 2-2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오늘 가져온 빨리 이해하는 수학은 동아출판에서 나온 수학문제집으로, 개념과 적용문제가 함께있는 개념기본서에 해당합니다. 또한 현존하는 10종의 수학교과서를 모두 반영한 문제집이기 때문에 교과서 상관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말인즉 선행학습용으로 한권에 끝내기 좋은 교재인 것입니다. 만약 더 어려운 문제를 원한다면 빨리 강해지는 수학과 함께 푸는 방법도 있고, 같은 동아출판의 특급기출을 통해 시험대비도 가능합니다.

빨리 이해하는 수학 2-2 (2023)

수학은 다른 어떤 과목보다도 확실한 개념이해가 중요한 과목입니다. 급하게 선행을 나가는 것도, 아예 공부를 하지 않는것도 좋지 않기 때문에 충분한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 링크를 통해 빨리 이해하는 수학 2-2 답지 (2023) PDF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