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글이 아마 빨리 이해하는 수학 시리즈의 마지막 글 입니다. 지금 3-2학기이거나 3-2를 선행하고 있는 학생이라면 정말 고등학교가 얼마남지 않았다는 소리입니다. 중학교의 성적은 대입에 반영되지 않지만 고등학교 1학년의 성적은 대입에 반영됩니다. 그렇다고 중학교 성적을 터부시 해서는 안됩니다. 중학교때 공부했던 내용들이 고등학교에 가서는 기본적인 지식으로 나오기 때문입니다.  글 하단부에 빨리 이해하는 수학 3-2 답지를 첨부해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등대, 탑, 교각, 낭떠러지, 해안, 지주, 대서양 연안, 등대, 등대

동아출판에서 출시한 빨리 이해하는 수학 문제집은 선행학습에 최적화되어있습니다. 개념과 적용문제를 같이 다루고 있기 때문에 개념학습과 함께 바로 기본 유형 문제를 풀수 있습니다. 따라서 첫번째 문제집을 풀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아래 빨리 이해하는 수학 3-2 답지 (2023) 을 올려두었습니다. 빨리수학 시리즈는 최근에 개정을 거치면서 현재 판매중인 개정판 교재는 23년도 학습용입니다.  본인이 갖고있는 교재가 18년도 출판이라면 개정 이전 교재이기 때문에 이부분 잘 파악하는 것이 좋습니다.

빨리 이해하는 수학 3-2  답지 (2023)

위 링크를 통해 빨리 이해하는 수학 3-2 정답과 해설 PDF 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른 동아출판의 모든 교재들은 홈페이지에서 정답과 정오표를 볼 수 있으니 홈페이지를 방문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빨리 이해하는 수학 시리즈는 어려운 교재는 아니지만 처음 혼자서 공부하다보면 모르는 개념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때는 큐알코드를 활용해 동영상 강의를 듣거나 개념설명을 먼저 듣고 문제를 푸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