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문제집들이 나오면서, 출판사들은 문제집 표지도 신경쓰기 시작했습니다. 색을 조화롭게 쓰거나 도형을 그려서 표지를 꾸미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수학의 바이블은 표지 색이 참 예쁘다는 생각이 듭니다. 수학1은 보라색, 수학2는 핑크색으로 멀리서 봐도 어떤 과목의 교재를 쓰고있구나를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수학의 바이블 수학1 답지 PDF를 가져와봤습니다.

튤립, 꽃들, 식물, 보라색 꽃, 꽃잎, 블 룸, 꽃, 자연, 플로라

수학의 바이블은 수학의 정석, 개념쎈과 함께 우니라나  대표 수학 개념서중 하나입니다. 학원마다 개인마다 개념서를 고르는 기준이 다를텐데, 개인적으로 개념 설명이 자세한 개념서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해설이 얼마나 자세하게 쓰였는지도 고려 대상입니다. 아래 수학의 바이블 수학1 정답과 해설을 가져왔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소개할 수학의 바이블은 내신과 수능을 둘다 챙길 수 있는 고등 수학 개념서로, 개념서임에도 불구하고 실력다지기 문제까지 수록되어있습니다. 대부분 개념서는 쉬운문제만 있는 경우가 많은데, 개념과 동시에 수준별 문제까지 풀어보고 싶다면 수학의 바이블을 추천합니다.

수학의 바이블 수학 1 답지 (2023)

사실 학의 바이블은 풀이집이 별도로 존재합니다. 대부분의 수학 문제집들이 책 사이에 끼워서 주는 반면, 수학의 바이블은 아예 별도의 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더 많은 분들이 잃어버리고 찾는 것 같습니다. 위에 이러한 분들을 위해 수학의 바이블 수학 1 답지 (2023) 풀이집 PDF 파일을 올려두었으니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