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서로 유명한 수학의 바이블은 상세한 개념과 수준별 문제로 구성되어있으며, 고등수학 선행학습용 교재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이러한 수학의 바이블은 중등부터 각 난이도별로 시리즈가 출시되었는데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은 신수학의 바이블 고등수학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수학의 바이블 수학 2 답지를 가져왔습니다.

배경, 미술, 개요, 수채화, 포도 수확, 화려한, 예술적, 조직, 설계

수학의 바이블은 개념서이지만 어려운 문제들이 다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실력다지기 문제의 경우에는 수학 수능 1-3등급 정도의 문제라고 합니다. 때문에 완전 기초문제만 있는 것이 아니라 실력을 차츰 키울 수 있는 수준별 문제로 구성된 개념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수학의 바이블의 경우에는 수학 1까지 같이 수강할 수 있는 인강이 존재합니다. 아래 수학의 바이블 수학 2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수학의 바이블 수학 2 답지 (2023)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이투스에서는 수학 1 까지만 유료인강을 제공하고 수학2 부터 선택과목 까지는 인강이 없다고 합니다. 만약 인강과 함께 수학의 바이블을 풀려고 하셨던 분들은 이부분 참고해서 구매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수학의 바이블 수학 2 정답과 해설은 위 링크를 통해서 답지를 볼 수 있으며, 이투스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답지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디가 없는 분들은 제가 올린 답지를 보는 것이 더 편리할 것 같습니다. 사실  선택과목도 답지를 올릴려고 했으나 선택과목은 답지를 찾을 수 없어서 수학의 바이블 시리즈는 수학 2 까지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