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도 교육과정이 바뀌면서 현재 고등수학은 공통수학과 선택과목으로 나뉩니다. 수학 1,2 까지는 공통으로 배우는 반면 미적분, 확률과 통계, 기하는 선택을 해서 공부를 하게됩니다. 대부분의 이과 성향이 강한 학생들은 미적분과 기하를, 문과성향이 강한 학생들은 확률과 통계를 선택한다고 합니다. 아래 쎈 고등 수학 미적분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Hd 배경화면, Hd 벽지, Nature Wallpaper

수능에서는 이렇게 선택과목을 고르지만 고등학교에서는 내신으로 전부 배우는 경우도 있습니다. 수능에서 미적분을 선택했다고 해도 내신으로 확통을 수강하는 경우가 더러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문제집을 고를 때는 내신과 수능을 동시에 대비할 수 있는 문제집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명한 문제집 중에서는 쎈이 가장 기본적으로 풀어볼 수 잇는 유형 문제집 인 것 같아 아래 쎈 고등수학 미적분 답지를 가져왔습니다.

쎈은 매년 교재를 개편하면서 신유형을 반영하는 등 변화를 거듭하고 있는 문제집입니다. 온전히 기출만 가져온 문제집이 아닌 유형 문제집에 가깝지만 기출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문제집입니다. 따라서 내신대비와 동시에 수능 기초 능력을 향상시키기 좋은 문제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쎈 고등 수학 미적분 답지 (2023)

쎈 고등 수학 미적분 답지 (2023)를 위 링크를 통해 pdf 파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수학 문제집도 그렇지만 특히나 미적분의 경우에는 풀이과정이 굉장히 긴 문제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문제집보다 정답과 해설지가 더 두꺼운 경우가 있는데 이러한 경우에는 답지를 파일 형태로 갖고 있는 것을 추천합니다. 문제집만 들고 다니면서 답안지가 필요할때는 핸드폰에서 손쉽게 확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