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수학 > 쎈B 미적분 답지 (2023)

쎈B 미적분 답지 (2023)

dapji2 | 6:18 오후 | 2023년 4월 26일

고등학교 3학년때는 대부분 학생들이 확률과통계, 미적분, 기하 중 한가지를 선택해서 공부를 하게됩니다. 수능때 볼 과목을 위해서 한가지 선택과목만 고르게 되는데 그중 미적분은 양이 정말 많고 어렵기 때문에 이과성향의 학생들이 선택하는 과목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미적분을 내신공부로 유형문제집을 풀어야한다면 어떤 문제집이 있을까요? 오늘은 쎈B문제집에 대해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새, 긴꼬리가슴, 긴 꼬리 부시, 조류학, 야생 동물, 동물, 조류

쎈B 문제집은 내신유형문제집으로 최적화된 쎈문제집입니다. 일반 쎈의 경우에는 A 단계, B 단계, C단계로 이루어져 있었기에 유형별 학습보다는 난이도별 학습에 가까웠습니다. 또한 학생들이 C 단계가 어렵고 시험에 잘 출제되지 않기 때문에 B단계 까지만 푸는 경우도 많았습니다. 그래서 쎈B 문제집은 B단계의 문제들만 반복학습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유형문제집입니다. 아래 쎈B 미적분 문제집을 올려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쎈B 미적분 답지 (2023)

이번 포스팅을 준비하면서 알게된 사실 중 하나는 쎈B 문제집에는 기하가 없다는 사실입니다. 미적분이나 확률과 통계를 내신으로 선택하는 학생들이 많아서인지, 기하에 대한 수요가 없어서인지 그 이유는 알 수 없지만 기하 내신대비를 하는 학생들 입장에서는 아쉬울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일단 위에 쎈B 미적분 답지 (2023) pdf 파일을 올려두었으니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