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수학 > 쎈B 수학Ⅱ 답지 (2023)

쎈B 수학Ⅱ 답지 (2023)

dapji2 | 6:08 오후 | 2023년 4월 26일

고등학교 2학년은 결정의 순간입니다. 고등학교 3학년때 내신을 계속 준비할지, 아님 수능공부를 시작할지 결정해야하기 때문입니다. 내신이 좋은 전교권 학생들은 당연히 수시를 선택하겠지만 중위권 학생들이나 하위권 학생들은 고민이 깊어질 시기입니다. 그래도 내신을 완전히 포기하라고 하고싶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내신공부가 곧 수능공부의 밑거름이기 때문입니다. 아래는 쎈B 수학 2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명상, 남성, 숲, 옥외, 안심하다, 침착 한, 요가, 밝히다, 마음챙김

쎈 문제집은 수능기본서이자 내신유형학습 문제집입니다. 그래서 수능에 집중하는 정시러 학생들도 쎈을 풀고, 내신을 푸는 학생들도 쎈을 푸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학원이나 과외에서도 많이 사용하는 교재이기 때문에 수험생 입장에서 쎈은 뗄래야 뗄 수 없는 존재입니다. 쎈 시리즈에는 많은 문제집이 있지만 이번에는 그중 쎈B 문제집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해보겠습니다.

쎈B문제집은 내신학습에 좀더 치중된 문제집입니다. 이름에서 알수 있듯이 쎈 문제집 중 B 단계만 집중적으로 반복하는 문제집이라고 볼 수 이씁니다. 학교 내신 유형에 가장 가깝다고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내신을 준비하는 학생 중에서 쎈에 나오는 유형학습을 더 하고싶은 학생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권하고 싶습니다. 아래 쎈B  수학 2 답지 2023을 올려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쎈B 수학Ⅱ 답지 (2023)

위 링크를 통해 쎈B 수학Ⅱ 답지 (2023)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쎈B 문제집은 대부분 유형문제집이기 때문에 고난도 문제나 창의문제는 많은 편이 아니지만 그래도 모르는 문제가 있다면 언제든지 해설지를 활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