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에 가도 공부는 끝나지 않습니다. 심지어 문제집도 없기 때문에 온전히 교재에만 의존해야합니다. 교양은 비교적 쉬우니 넘어가더라도 전공공부는 절대 포기할 수 없습니다. 팀플, 과제, 논문에 치이다 보면 어느샌가 고등학교때 그냥 하라는 공부하고, 풀라는 문제집 풀었던 때가 좋았구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오늘은 우공비 시리즈를 다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우공비Q 수학 1-2 기본편 답지를 올려두었습니다.

마녀 개암의 무료 사진

중고등학교 때를 다시 생각해보면 많은 문제집들로 인해 어떤 문제집을 선택할지 고민이 많았습니다. 주변에서 좋다는 것을 써보기도 하고, 하나의 시리즈를 난이도별로 차근차근 풀어보기도 했는데 결국 제일 많이 풀고, 꼼꼼하게 푼 과목의 단원 성적이 가장 좋았습니다. 특히나 수학의 경우에는 난이도에 따라 문제집이 굉장히 많습니다. 우공비Q는 기본편-표준편-발전편으로 구성되어 체계적으로 학습이 가능합니다. 아래 우공비 Q 수학 1-2 기본편 답지를 가져왔습니다.

우공비Q 수학 1-2 기본편

위 링크를 통해 우공비Q 수학 1-2 기본편 답지 PDF 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설지를 분실했거나, 없는 경우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항상 말하는 것이지만 답지는 베끼는 용도가 아닌 학습의 용도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학원에서 수업을 듣는 것이 아니라면 혼자서 공부해야하는 경우가 많은데 풀이과정을 면밀히 살펴서 본인의 오류를 잘 확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하라는 것만 하면 되는  중고등학교로 다시 돌아  갈 기회를 준다면 저는 다시 가고싶지는 않습니다. 문제집은 없는 것보다 있는 것이 더 편리하지만 너무 많으면 또 그것도 힘들기 때문이죠. 특히나 수학은 중고등학교 시절 충분히 고생했기 때문에 더 하고 싶지 않습니다. 위에 우공비 Q 수학 1-2 기본편 답지를 올려두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